카테고리 없음 / / 2023. 1. 20. 11:43

남자친구에게 발렌타인 선물로 좋은 TOP3

목차

    ♥2월 14일♥은 밸런타인데이입니다. 사랑하는 의미로 연인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죠. 또한 평소에 남자친구에게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선물추천 TOP3를 선택해 봤습니다.

     

    선물추천 1. 향수

    남자친구에게서 향기 좋은 은은한 냄새가 난다면 세련된 남자로 변신할 수 있죠!


    딥디크 DIPTYQUE
    1961년 파리에서 출발한 딥디크 향수는 니치향수의 대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인기향수브랜드입니다. 중성적인 향이 매력적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탐타오 TAMDAO

     

    출처: 딥디크 공식홈페이지

    오 드 뚜왈렛 탐 다오 100ML 219,000원으로 중성적인 향의 대표적이라 할 만큼 남성들에게 인기 좋은 향수입니다. 첫 향은 남성향이 너무 강하게 나타나는 특징이 있지만 미들노트가 은은한 새벽녘느낌입니다. 특유의 은은한 향이 매력만점이라 남성분들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인생향수라 할 만큼 좋은 향수입니다.


    크리드 CREED
    250년 역사에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가진 향수, 왕실이 인정한 향수브랜드 크리드입니다. 남성적인 향을 강하게 원하는 분이라면 명품향수인 크리드를 항상 선호하고 있습니다.

    어벤투스 AVENTUS

    어벤투스 오드퍼퓸 100ML 510,000원대로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로 꼽힐 만큼 유명한 향수입니다. 고급적인 스킨향에 푸릇한 과일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향이라 할 수 있습니다. 30대 40대 남자향수의 베스트셀러인 만큼 강항 남성적인 향을 원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물추천 2. 시계

    남자분들이 패션아이템 중 자신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게 시계이죠. 패션센스를 알아볼 수 있는 시계를 선물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카시오 CASIO

     

    출처: 니즈트렌드

    카시오 시계는 이미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종류도 다양한데 그중에서 빌게이츠시계라고 하는 흑새치 다이버 시계(MDV-106)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데일리 시계로 정장이나 캐주얼에도 모두 잘 어울리며 커플시계로도 유명해 커플아이템으로도 인기 있는 브랜드 시계입니다. 

    가민 스마트워치

    요즘스마트워치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죠? 가민스마트워치는 스마트워치 중 탑이라고 할 만큼 최고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이미지 자체가 운동하는 남자가 사용하는 워치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만큼  가격 또한 40만 원대에서 200대까지 여러 종류가 있어 헬스, 등산 등 운동을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 딱인 선물이 아닐까요?

    출처: 가민스마트워치 홈페이지

    선물추천 3. 모자

    모자는 어디에나 쓰임새가 많은 패션아이템이죠! 남자친구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와 모자 스타일을 선택하셔서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포티앤리치 SPORTY & RICH

    스포티앤리치는 해외브랜드 제품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편안한 운동복 등 다양한 의류,악세사리를 판매하여 젊은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합니다. 모자는 로고가 중요한만큼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스포티앤리치 모자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모자가 8~10만 원대로 골고루 있어 가성비 좋은 선물입니다. 

    출처: 스포티앤리치 홈페이지

     

    KITH 

    뉴욕스트릿패션 브랜드인 키스는 남녀모두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키스 모자 역시 많은 패피들 사이에서 착용되고 있습니다.  키스 모자는 6-9만 원대의 다양한 종류의 모자가  있어 패션트렌드에 맞춰 구매해 선물해 보는 것 추천드립니다. 키스모자 로고 또한 아주 심플하게 되어있어 제가 강력추천하는 모자 브랜드입니다.

    출처: 키스 홈페이지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담아 주는 선물에는 얼마나 많은 애정이 있는지 모릅니다. 특별한 로맨틱한 날을위해 예쁜 꽃다발과 그안에 적힌 작은 메모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겠죠? 말로 표현하지 못한 사랑을 글로 적어 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